파블로테크 AS 서비스센터 연락처, 수리방법, 보증기간 및 수리비용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파블로테크는 디지털 드로잉을 위한 태블릿 및 관련 액세서리를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사용 중 고장증상이 있다면 내용 확인하셔서 AS 신청해보세요.
목차
1. 파블로테크 AS 고객센터 연락처
2. 파블로테크 수리방법
3. 파블로테크 수리비용
1. 파블로테크 AS 고객센터 연락처
파블로테크 AS 고객센터 연락처는 010-2852-8575입니다.
해당 번호는 문자발송 전용 번호로 전화상담은 불가하며, 카카오톡 상담과 이메일 상담만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2. 파블로테크 수리방법
파블로테크 AS 신청 전 자가점검 체크리스트를 확인해 보세요.
연결, 드라이버 재설치 등 상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이로써 대부분의 문의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파블로테크 AS 신청방법은 카카오톡 상담, 이메일 상담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카카오톡 상담
파블로테크 카카오톡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4시까지이며, 오후 1시부터 2시까지는 점심시간으로 상담이 어렵습니다.
주말 및 법정공휴일은 휴무이니 참고 바랍니다.
상담 시간이 아니더라도 문의사항을 남겨놓으시면 영업시간 중 순차적으로 답변드립니다.
✔️ 홈페이지 AS 접수
파블로테크 이메일로 이름, 연락처, 고장 증상, 구매 영수증, 윈도우 PC 정보, 파블로 드라이버 버전, 제품 모델명, 시리얼번호를 포함한 내용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AS가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면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모든 제품은 택배로만 수리 진행됩니다.
제품이 배송 중 파손되지 않도록 충분히 포장하여 이름, 연락처, 고장증상을 기입한 메모를 함께 동봉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정보가 누락되면 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에 입고되는 순서대로 제품 점검 후 수리 또는 동일모델 리퍼제품으로 1:1 교환이 진행됩니다.
▪️택배 보낼 주소: 경기도 파주시 가람로 116번 길 107, 지식산업센터 317호
3. 파블로테크 수리비용
파블로테크 제품 품질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파블로테크 공식 수입사 이기자에서 판매된 상품만 접수 가능합니다.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제품 자체의 불량이 발생한 경우 무상으로 동일 모델 리퍼제품 1:1 교환 진행됩니다.
단, 케이블, 펜 및 펜 액세서리 등 소모품은 제외되니 참고 바랍니다.
✔️택배요금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 파블로테크 부담, 구매일로부터 30일 초과될 경우 소비자 부담입니다.
파블로테크 제품 사용 중 고장증상이 있다면 카카오톡 상담 또는 홈페이지 AS 접수로 AS 신청 후 택배를 보내 수리 또는 교환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