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2023

코지마 AS 서비스센터, 수리방법, 수리비용

반응형

코지마 AS 서비스센터, 수리방법, 수리비용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코지마 안마의자는 AS가 친절하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코지마 안마의자 또는 기타 상품 고장으로 AS를 알아보고 계시다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1. 코지마 AS 고객센터 연락처
2. 코지마 수리방법
3. 코지마 수리비용

 

 

1. 코지마 AS 고객센터 연락처

 

 

 

코지마 고객센터 연락처는 1588-8543입니다.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까지 통화 가능하고, 오후 12시에서 1시까지는 점심시간으로 통화가 어렵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일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지마_고객센터

 

안마의자 AS 접수는 02-701-2229에서 가능합니다.

상품관련 문의 및 배송문의 이외의 별도 문의는 구입하신 쇼핑몰 고객센터로 연락해야 합니다.

 

코지마 안마의자를 사용하기 전 반드시 주의사항을 확인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코지마 안마의자 사용시 주의사항 >>

 

 

 

2. 코지마 수리방법

코지마 안마의자 AS접수 전 자주 묻는 질문 메뉴와 제품 매뉴얼을 확인하면 더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코지마 자주 묻는질문 >>

 

코지마 제품별 매뉴얼 >>

 

질문에는 제품문의, 배송문의, 기타 문의 등 기본적인 궁금증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사용정보 메뉴에서는 코지마의 모든 제품 사용설명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사용에 이상이 있을 경우, 제품을 임의로 분해 혹은 수리하지 말고 제품 구입처나 본사 AS센터로 연락하면 신속하게 처리가능합니다. 임의로 분해하다 발생하는 고장의 경우 모든 서비스는 유상으로 진행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마의자 AS 접수방법과 기타 일반상품 AS 수리방법이 다릅니다.

 

 

✔ 안마의자 (설치상품)

제품 구입처 또는 코지마 고객센터 (1588-8543)를 통해 접수합니다. 희망 방문일정 협의를 통해 전문 기사님의 직접 방문으로 제품 AS가 진행됩니다.

 

✔ 기타일반상품 (택배상품)

제품 구입처 또는 코지마 고객센터 (1588-8543)를 통해 접수합니다. 당사 물류센터로 택배 회수 후 제품 AS가 진행되며, AS가 완료된 제품은 다시 고객에게 재배송 됩니다.

 

 

 

3. 코지마 수리비용

코지마 안마의자 AS는 구매 후 배송완료일 기준으로 1년이며, 렌탈제품은 렌탈 기간이 끝나는 시점까지입니다.

1년 후에 발생하는 AS비용은 기본 출장비가 발생하며, 부품 교체 시 소모품비가 청구됩니다.

일반가정이 아닌 공공시설이나 단체 및 업체에서 다수의 사람이 사용하는 제품은 AS 무상수리기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무상수리 가능한 기간에는 부품, 안전센서, 메인보드까지 모두 무상으로 교체 가능합니다.

 

코지마 안마의자가 아닌 기타 제품 AS는 3년 무상서비스도 가능하니 품질보증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무상 AS 기간이 지났거나 무상 AS대상에서 제외되는 경우 또는 고객의 과실로 인한 성능, 기능상의 모든 고장은 유상으로 수리해야 합니다.

 

당사 대리점이나 서비스센터가 아닌 고객 임의의 분해 및 개조, 변조된 경우도 유상 AS로 진행됩니다.

제품 외관을 포함한 각종 소모성 부품도 유상입니다.

 

 

✔ 수리비용

출장비 3만 원과 고장난 부품 종류에 따라 부품비는 상이합니다.


코지마 안마의자 또는 기타 제품 고장으로 AS를 알아보고 계시다면 서비스센터나 구매처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방문수리 또는 택배회수 수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코지마_썸네일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톡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