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2024

밸롭 AS 서비스센터, 수선방법, 수선비용

반응형

밸롭 AS 서비스센터 연락처, 수선방법, 보증기간 및 수선비용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밸롭은 신발, 의류, 래쉬가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스포츠 관련 용품을 판매합니다. 사용 중 수선이 필요하면 내용 확인해 보세요.

 

목차
1. 밸롭 AS 고객센터 연락처
2. 밸롭 수리방법
3. 밸롭 수리비용

 

 

1. 밸롭 AS 고객센터 연락처

 

 

밸롭 고객센터 연락처는 1668-3740입니다.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이며, 오후 12시에서 2시까지는 점심시간으로 상담이 어렵습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이니 참고 바랍니다.

 

밸롭_고객센터

 

 

 

2. 밸롭 수선방법

밸롭 제품 AS 신청 전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을 확인해 보세요.

교환, 반품, 주문, AS 등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밸롭 자주 묻는 질문 >>

 

 

 

 

밸롭 AS 신청방법은 고객센터 전화 또는 홈페이지 1:1 문의, 카카오톡 상담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1:1 문의

밸롭 홈페이지 <Q&A>을 클릭하면 바로 상담창이 열립니다.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이며, 오후 12시에서 2시까지는 점심시간입니다. 

 

상채팅창에 수선이 필요한 제품 사진과 함께 주문자 정보, 수선내용을 상세히 남겨놓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해 드립니다.

 

밸롭 1:1 문의 >>

 

 

✔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은 밸롭 공식 홈페이지 주문건의 한하여 처리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이며, 오후 12시 30분에서 2시까지는 점심시간입니다.

 

상담시간이 아니더라도 문의사항을 남겨놓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해 드립니다.

 

밸롭 카카오톡 상담 >>

 

 

 

AS가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면 초기 불량인 경우 수령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인 경우 새 상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단, 택 제거 전, 외부 착용 전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수선에 소요되는 기간은 영업일 기준 평균 2주 가량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매장안내

밸롭 전국 매장위치 확인해 보세요.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신 경우 매장으로 문의 가능합니다.

 

밸롭 전국 매장 >>

 

 

 

3. 밸롭 수선비용

밸롭은 소비자 피해보상 기준의 피해 유형에 해당되는 제품은 피해보상 기준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품질보증기간과 상관없이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의 경우 유료로 수선이 진행됩니다.

제품에 따라 과다하게 파손이 되었을 경우 수선 불가 항목으로 판단되어 반송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신발, 의류 수선가능 항목에 대해 확인해 보세요. 

자재가 필요한 수선의 경우 유사한 자재로 수리되니 참고 바랍니다.

 

 

 

✔ 수선 가능 항목

구분 보상기준 비고
아쿠아슈즈 및 스니커즈 등
신발류
스트립 부분의 봉제 손상 스트립 부분 재수선
봉제 풀림 봉제
봉제, 기타부자재 봉제, 유사자재 교체
원단과 고무부분의 접착 떨어짐 떨어진 부분에 한하여 접착
의류 지퍼 및 부자재 수선 동일자재 없을 시 유사한 자재로 수선
원단파손 나염처리 또는 유사원단으로 진행
구멍, 울트임 나염처리 (10cm이하 구멍)

 


밸롭 제품 착용 중 수선이 필요하다면 고객센터 전화, 1:1 문의,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AS 신청 후 택배로 수선받으시기 바랍니다.

 

밸롭_as_썸네일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톡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