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하스 안마의자 AS 서비스센터 연락처, 수리방법, 보증기간 및 수리비용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누하스 안마의자는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깔끔한 디자인의 안마의자로 인기가 좋습니다.
안마의자는 내부 기계 작동 및 리모컨 고장, 소음 등의 고장이 발생할 수 있으니 증상 발생 시 내용을 확인하고 AS 접수하세요.
목차
1. 누하스 안마의자 AS 고객센터 연락처
2. 누하스 안마의자 수리방법
3. 누하스 안마의자 수리비용
1. 누하스 안마의자 AS 고객센터 연락처
누하스 고객센터 연락처는 02-3409-9500입니다. 상담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이니 참고 바랍니다.
2. 누하스 안마의자 수리방법
누하스 안마의자 고장 발생 시 AS 접수 전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에서 해결 가능한 문제가 있는지 먼저 살펴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에는 안마의자의 소음, 블루투수 연결, 전기료, 정품등록 등에 대한 내용들이 나와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을 봐도 해결이 어려운 문제는 AS를 접수해야 합니다.
누하스 AS 접수방법은 고객센터 전화 또는 카카오톡 상담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가능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입니다. 문의내용을 남겨 놓으면 운영시간 내에 순차적으로 답변을 해줍니다.
상담사를 통해 고장 증상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하고, AS가 정상 접수 되었다면 접수 후 3일 이내 기사님이 해피콜을 통해 방문일시를 확정합니다.
접수할 때 계약자 이름과 연락처, 구매처와 설치일자, 문의 내용을 상세하게 기술하면 빠른 접수에 도움이 됩니다.
보통 AS 접수 후 1~2일 만에 기사님 방문하셔서 수리를 해주십니다.
누하스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하고 싶으신 분들은 가까운 매장 위치를 확인해 보세요. 안마의자가 없는 매장이 있을 수도 있으니 반드시 문의 후 방문 바랍니다.
3. 누하스 안마의자 수리비용
누하스 안마의자는 설치일로부터 1년 무상으로 AS 진행됩니다. 단, 렌탈 제품은 계약기간 동안 무상 (48개월 이용 시 4년, 60개월 이용 시 5년간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리퍼제품을 구매했거나 다중 시설 영업용으로 구매한 경우 무상 AS 기간은 6개월입니다.
1. AS 안내
- 제품 사용 중 고장이 발생할 경우 설치일로부터 1년간 무상 서비스 제공
- 공동 이용시설이나 영업용으로 사용 시 별도 단축 적용
2. 무상 AS 품목
- 제품 내부의 마사지부를 운용하는 기계/기구류
- 메인보드류, 각종 모터류, 에어펌프류
- 내부 전기, 전자 배선 및 에어 호스류
3. 유상 AS 품목
- 외부 시트 및 내부 시트, 내/외피 전체
- 고객의 사용 빈도로 인한 변색, 탈색, 찢어짐, 낡음 또는 애완동물에 의해 발생한 시트류 파손
- 리모컨 사용 중 고객의 과실로 인한 본체 케이스 및 케이블 파손
무상보증기간 이내에는 기사님 출장비가 발생하지 않지만, 보증기간 이후에는 출장비 30,000원이 발생합니다.
누하스 안마의자 고장으로 AS를 알아보고 계시다면 고객센터 전화 또는 카카오톡 상담으로 AS 접수 후 출장수리받으시기 바랍니다.
